사도행전은 진정한 공동체의 흙내 나는 현실에서 일어나며, 죄의 영향력이 이 공동체에 끼친 위협에 대해 대충 얼버무리고 넘어가지 않는다. 누가가 제시하고 있는 공동체를 위협하는 처음 두 가지 주 요소는 자원과 연관된 것들이다. 앞으로 보게 되겠지만, 아나니아와 삽비라는 물론 그 공동체 내의 히브리어 · 아람어 사용자들도 그들이 가진 자원과 권력의 청지기직과 관련해 죄에 빠진다. 누가는 이런 결함을 공동체의 생명 자체를 위협하는 것으로 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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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ology of Work Project, Inc.의 Theology of Work (일의 신학) 프로젝트 온라인 자료는 저작자표시-비영리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www.theologyofwork.org 에 게재된 저작물을 기반으로 하여, 귀하는 비영리적 목적 범위 내에서 이를 자유롭게 공유(복제, 배포, 공중송신)하고 수정(각색)할 수 있으나, 저작물이 Theology of Work Project, Inc.와 재단법인 G&M글로벌문화재단에 귀속되는 의미로 반드시 출처, 라이선스 링크, 수정사항 등을 표시하여야 하되, 이것이 어떠한 경우에도 귀하나 귀하의 저작물 이용행위를 지지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2014 Theology of Work Project, I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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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표시가 없는 한, 여기서의 성경 인용은 New Revised Standard Version Bible (Copyright © 1989, Division of Christian Education of the National Council of the Churches of Christ in the U.S.A)에 따랐으며, 허락 받아 사용하였습니다. All rights reserved.사도행전은 진정한 공동체의 흙내 나는 현실에서 일어나며, 죄의 영향력이 이 공동체에 끼친 위협에 대해 대충 얼버무리고 넘어가지 않는다. 누가가 제시하고 있는 공동체를 위협하는 처음 두 가지 주 요소는 자원과 연관된 것들이다. 앞으로 보게 되겠지만, 아나니아와 삽비라는 물론 그 공동체 내의 히브리어 · 아람어 사용자들도 그들이 가진 자원과 권력의 청지기직과 관련해 죄에 빠진다. 누가는 이런 결함을 공동체의 생명 자체를 위협하는 것으로 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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